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 결제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받고 약속한 현금은 지급 하지 않은 채 연락을 끊고 차단하는 등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를 시도해 볼 필요가 없어서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소액결제정책미납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정보이용료현금화 수 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도 해결방법이 없지는않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Report this wiki page